종합건축자재전문기업 이건(EAGON)이 품격 있는 욕실 공간을 위한 ‘이건 바스 컬렉션(EAGON BATH COLLECTION)’을 새롭게 론칭하고, 욕실 리모델링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이건 바스 컬렉션’은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세계 유명 브랜드의 바스 제품을 엄선하여 구성한 브랜드다.

이건(EAGON)은 이번 브랜드 론칭을 통해 기존의 한정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오랜 기간 축적된 신뢰감 있는 시공 노하우를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맞춤형 욕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건 바스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조형미와 클래식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프랑스 하이엔드 브랜드 ‘THG Paris’, ▷독자적인 스타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Kohler’, ▷이탈리아 명품 바스 브랜드 ‘Paffoni’, ▷숙련된 장인의 손으로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Scarabeo’,

▷인체 공학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우아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욕조 브랜드 ’Kaldewei’, ▷모던하고 심플한 욕실 디자인 구현에 적합한 홍콩의 대표 욕실 브랜드 ‘KA’

▷ 모던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이 특징인 ‘Haven’ ▷곡선미가 아름다운 이탈리아 브랜드 ‘Isvea’ 등 총 8가지 브랜드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