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지닌 영속적인 힘, 강인함의 아이콘

184년 역사의 세계적인 럭셔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Co.)가 지난 해 4월 최초로 선보인 Tiffany T1이 런칭 1주년을 기념한다. Tiffany T1은 독립적이고 강인한 여성을 위한 주얼리로 Tiffany T의 서브 컬렉션이다.  
 

Tiffany T1은 런칭과 동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티파니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등극했으며, Tiffany T 레거시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고 평가받고 있다.

Tiffany T1 은 1980년대 초반부터 티파니 주얼리 디자인에 적용되어 온 브랜드 알파벳 이니셜이자 아이코닉한 ‘T’ 모티프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누구나 쉽게 매일 착용할 수 있는 특별한 주얼리를 만든다는 티파니의 철학과 신념을 담았다.

Tiffany T1은 숫자 1이 지닌 의미에 집중한다. 1은 자신 외 그 어떤 숫자로도 나뉘어 질 수 없는 절대 불변의 수치로 불가분의 변함없는 강인함을 상징하며, 모든 관계의 근간이 되는 자기 자신과의 관계와 개인이 지닌 힘을 조명한다.

착용하는 이의 팔을 감싸는 원형의 Tiffany T1 브레이슬릿은 착용한 이의 영속적인 힘, 강인함을 상징한다.  

Tiffany T1은18k 로즈 골드를 시작으로 18k 옐로우 골드와 18k 화이트 골드 버전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며 명실공히 티파니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알파벳 T 모티프를 기준으로 메탈 밴드를 따라 다이아몬드가 정교히 파베 세팅된 브레이슬릿과 링은 단연 Tiffany T1의 베스트셀러이며 내로우와 와이드 버전 중 선택 가능하다. 

런칭 1주년을 맞아 새롭게 공개된 Tiffany T1 캠페인 크리에이티브에는 미니멀한 룩의 모델이 T1 브레이슬릿을 여러겹 레이어링하여 솔리테어 다이아몬드 링, 이어링과 믹스매치한 스타일의 정석을 선보였다.  

런칭 1주년을 기념하는 Tiffany T1의 향후 행보를 기대하며, 다양한 Tiffany T1 제품들은 전국 티파니 매장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상세 정보는 한국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