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시게 투명한 유리잔, 그 안에 담긴 영롱한 빛의 칵테일을 머금은 입술

감각적이고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에서 칵테일이 선사하는 빛과 분위기, 그 한 잔의 칠링 모먼트(Chillin Moment)를 담은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출시한다.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는 가볍고 워터리한 텍스처로 입술 위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맑고 투명한 칵테일 빛의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는 워터 리퀴드 립 틴트이다.

수분 함량 60% 이상의 고수분을 함유하여 가벼운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밀착된다.

또한 유리알 광택 폴리머 처방으로 형성된 광택막이 빛을 반사하여 반짝이는 립 컬러가 연출되며, 묻어남 없이 광택감이 그대로 유지된다.

다각도로 빛을 반사하는 물광막을 형성하여 일시적인 주름 커버 효과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코팅 컬러와 틴팅 컬러의 듀얼 컬러 시스템을 적용하여 보이는 컬러 그대로 오래도록 유지되는 롱래스팅 틴트이다.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는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오감을 자극하는 맑고 투명한 칵테일 빛 5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특히 워터리한 제형의 장점을 살려주는 부드러운 장모의 워터 드롭 어플리케이터가 빠르고 균일하게 도포해주며 팁 부분으로는 섬세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