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해 채소와 과일을 섭취해야 하는 것을 알지만 바쁜 일상에 매일 충분한 양을 챙겨 먹기는 쉽지 않다.

싱그러운 봄날, 신선한 과채주스로 나른한 기운은 떨쳐버리고 힘차게 하루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독일 1위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건강한 홈메이드 음료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WMF 키친미니스 유리 미니믹서기’를 제안한다.

WMF 키친미니스 유리 미니믹서기는 변하지 않는 은빛 광택의 WMF 크로마간(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블랙 색상이 가미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사용해도 고급스러운 광택이 유지돼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초소형 사이즈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해 1인 가구, 신혼부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WMF 키친미니스 유리 미니믹서기는 800mL 용량의 고성능 믹서기로 동급 대비 국내 유일하게 6중 칼날로 재료를 빠른 시간 안에 분쇄해 영양소 손실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손잡이가 달린 유리 믹서 용기를 채택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5단계의 세분된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순간 작동 기능을 갖췄다.

음식물이 남아있기 쉬운 칼날은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다. 조용하고 부드러운 음식물 분쇄로 소음이 적어 퇴근 후 늦은 저녁 시간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WMF 키친미니스 유리 미니믹서기를 활용하면 다양한 건강 주스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생과일은 물론 얼린 과일과 얼음도 완벽하게 분쇄해 입안 가득 신선함을 느끼게 해주는 영양이 가득한 건강 음료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제철을 맞은 딸기는 비타민C가 풍부해 환절기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바쁜 아침에는 딸기와 바나나, 우유를 함께 넣어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 음료를 만들어 보자.

봄기운이 물씬 전해지는 녹색 과채주스도 추천한다. 케일과 키위, 사과를 함께 갈아 마시면 디톡스 효과는 물론 잦은 스마트폰 사용으로 피로해진 눈의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된다.

건강하고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해주는 WMF의 ‘키친미니스 유리 미니믹서기’는 전국의 백화점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