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적 소비문화를 반영한 비건 패션을 추구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21SS 컬렉션 Part. 1 'Dreamer' 화보를 공개했다. 21SS 시즌 비비와이비(BBYB)는 한없이 행복했던 시절로 돌아가 꽃길만 걷길 바라는 꿈을 담은 컬렉션을 전개한다.
 

코리아 비건 가방의 선두주자인 비비와이비(BBYB)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여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컨셉을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 'Dreamer'에서는 '한없이 행복했던 시절로 돌아가는 꿈으로의 초대'라는 컨셉 아래 꽃길만 걷길 바라는 우리의 꿈을 담은 ‘니케백’을 출시했다.

유니크한 체인 장식이 돋보이는 ‘니케백’은 카프스킨을 재현한 비건 레더 소재를 사용한 곡선과 직선의 조화가 돋보이는 미니멀한 쉐입의 숄더, 크로스백으로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김지원, 한지은, 엄현경 가방으로 '패션 피플'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또 다른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아띠 새들백’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최상의 비건 소재와 체인 디테일이 더해진 이번 컬렉션은 카프스킨을 재현한 비건 레더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완벽한 수납력으로 활용도가 높아 데일리 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알루미늄 소재의 체인을 사용하여 가벼운 무게감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어깨에 부담이 없이 착용 가능하다.

한편, 비비와이비(BBYB) 21SS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 선공개되어 만나 볼 수 있으며,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22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