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이 자사의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플렉스의 리뉴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제품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 일대일 구매 상담 서비스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논플렉스는 캐논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난해 3월 강남구 봉은사로 217로 확대 이전 오픈했다.

캐논은 올해 캐논플렉스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캐논플렉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먼저, 캐논플렉스에서 EOS R 시스템을 포함해 미러리스, DSLR 카메라, EF 및 RF 렌즈 등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또는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금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혜택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캐논플렉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주말에 캐논플렉스를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말 동안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EOS R 시스템’ 각인이 새겨진 라미 만년필, 몰스킨 노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캐논플렉스에서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일대일 맞춤형 상담 서비스 ‘EOS R 시스템 컨설턴트’를 새롭게 오픈한다.

해당 서비스는 EOS R 시스템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상세한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사전에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EOS R 시스템 카메라와 전용 RF렌즈에 대한 전문적이고 자세한 설명과 함께 사용 용도, 목적 등을 고려해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준다.

최근 캐논플렉스 2층에 새롭게 마련된 ‘EOS R 시스템 존’을 활용하여 EOS R 시스템의 다양한 제품과 관련 액세서리를 자유롭게 체험하고 일대일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캐논플렉스에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방법은 네이버 예약 또는 캐논플렉스 전화 예약으로 진행된다.

한편, 캐논플렉스는 제품의 구매부터 AS 서비스, 아카데미 및 갤러리 등 문화 활동까지 즐길 수 있는 캐논의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지난 2009년 설립된 이래 올해로 13년째 수많은 유저들에게 제품 구매 및 수리의 편의성과 사진 전시회, 아카데미 강좌 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캐논플렉스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플렉스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