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페리페라'가 뷰티 유튜버들이 선정한 가장 주목받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선정됐다.
 

지난 19일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는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라이징스타 2021(Korea YouTuber’s Awards Rising 2021)’를 개최하고, 국내 882명의 뷰티 유튜버들이 꼽은 올해의 뷰티 유망 브랜드와 제품 43개를 발표했다.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라이징스타 2021’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주)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2020년 1월부터 12월까지 국내 총 882명의 뷰티 유튜버들이 자발적으로 게재한 무협찬 콘텐츠 1만4,062개를 100% 전수 조사하여 총 2,898개 브랜드, 1만 6,953가지 제품 중 43개 브랜드와 제품만을 최종 선정했다.

그 중 <브랜드 부문>은 총 6개 분야의 1위 브랜드가 결정됐으며 페리페라는 17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메이크업 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제품 부문>에서 가장 높은 경쟁률을 보인 <아이섀도우>, <컨투어링> 품목에서 각각 페리페라의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잉크 브이 쉐딩'이 1위에 선정되며 메이크업 강자의 힘을 보여줬다.

히트제품인 ‘잉크 브이 쉐딩’은 레페리가 매달 분석/발표하는 이달의 뷰티 크리에이터가 꼽은 최고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오랜기간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페리페라의 다양한 제품들이 사랑받기까지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역할이 컸다.  

‘경험형 뷰티 전문가’인 그들이 본인의 뷰티 지식에 진정성 있는 후기를 더해 보여준 덕분에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력에 공감할 수 있었다.”라며  

“특히 ’잉크 브이 쉐딩’은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온 유튜버 ‘민스코’와 협업을 통해 브러쉬 2종을 개발해 4월 출시 예정이다. 제품 개발 등 다양한 부분에 크리에이터의 노하우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더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싶다”라고 전했다.

그 외 자세한 수상 내역은 레페리 홈페이지 및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