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의 브랜드 듀이하트듀이(DEWE HEART DEWE)가 액세서리 라인을 런칭했다.
 

‘듀이하트듀이’는 김진영, 이수연 디자이너의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의 세컨 레이블이다.

컬렉션 라인의 로맨틱한 감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데일리로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던 로맨틱’ 룩을 선보인다. 

듀이하트듀이가 이번 21 S/S 시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액세서리는 네크리스, 이어링, 브레이슬릿, 헤어 밴드, 버킷햇 등 17종으로 구성됐다. 유니크하고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진주 체인에 하트 펜던트가 사랑스러운 네크리스, 리본과 보석이 믹스된 레트로 무드의 이어링, 쥬얼 디테일이 부착된 헤어 밴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하트 브레이슬릿 등이다. 

또한, 지난 시즌 인기가 많아 재입고 문의가 많았던 버킷햇은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21년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듀이하트듀이의 액세서리 라인은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의상에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들이다.

컬렉션 라인의 가격대가 부담스러웠던 팬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오픈과 동시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지인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한편, 듀이하트듀이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온라인 매장으로는 듀이듀이 공식 홈페이지, 더블유컨셉, 네이버 디자이너윈도,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의 자세한 정보는 듀이듀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