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출시
LG생활건강,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출시
  • 남수민
  • 승인 2021.04.06 17:00
  • 조회수 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5가지 컬러, 4.8,g, 2만8000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입술에 투명한 칵테일 빛의 컬러가 밀착돼 오랜 시간 지속하는 리퀴드 타입의 립 틴트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는 투명한 유리잔에 담긴 영롱한 빛의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오감을 자극하는 맑은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특히 수분 함량이 60% 이상인 워터 틴트 제형이 입술 위에 녹듯이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해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한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수국잎 추출물과 연꽃꽃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입술을 감싸는 산뜻한 물광막이 빛을 머금은 듯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입술 주름을 커버해 통통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입술을 완성한다.[1]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는 달콤한 칵테일 컬러를 닮은 총 5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대표 컬러인 ‘잭 로즈’는 MLBB 특유의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담긴 드라이 로즈 컬러로, 시즌이나 트렌드에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오랜 시간 사랑받을 수 있을 베스트 컬러이다.

이외에도 피치 코랄 빛의 ‘아이스 브레이커’, 빈티지 밀크티 컬러의 ‘얼그레이 사워’, 클래식 레드 컬러 ‘루비 피즈’, 시크한 모브 버건디 컬러의 ‘키스 인 더 다크’가 출시됐다. 코팅 컬러와 틴팅 컬러의 듀얼 컬러 시스템을 적용해 립 컬러가 오랜 시간 유지된다.

또한 고수분 제형의 장점을 살려주는 부드러운 장모의 워터 드롭 어플리케이터가 컬러를 입술 위에 빠르고 균일하게 도포해주고, 팁 부분으로는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한편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인체 적용시험으로 확인된 입술 주름 커버에 의한 볼륨 연출 효과 / 대상: 성인 여성 20명 대상 인체 적용시험 결과 / 평가기관 : 엘리드(2020.08.10~2020.08.11)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