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파네라이가 워치스 앤 원더스 2021에서 빛나는 무지개 빛깔의 자개 다이얼이 돋보이는 루미노르 두에의 신제품 '피콜로 두에 마드레펠라 (PAM01280)'를 공개했다.
 

독특하고 혁신적인 모델을 통해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는 브랜드인 파네라이의 피콜로 두에 마드레펠라는 미적 차원에서 명백히 다른 출발선을 보여준다.

루미노르 두에 라인의 경계를 확장하여 더욱 넓은 영역을 포용하는 비전으로 재해석된 이 제품은 이탈리아의 취향을 다양하고 절충적으로 표현하여 고급 소재와 정교한 미적 특징의 균형을 보여준다.

파네라이는 이 제품을 통해 루미노르 두에의 상징적인 정체성을 또 한 번 강화하였다고 전했다. 

각 타임피스마다 독특한 개성을 부여하듯 장착된 무지개 빛깔의 자개 다이얼은 파네라이의 전례 없는 미학을 보여준다.

핑크 골드 컬러의 핸즈와 날짜창은 따뜻한 느낌을 더해주고, 그린 발광 효과가 적용된 화이트 수퍼-루미노바TM 로 채워진 인덱스가 비치는 빛을 반사하여 한 층 더 우아한 조화를 보여준다.

또한, 귀중한 소재로 알려진 파네라이 골드테크TM의 강렬한 골드 컬러가 미적 대비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다.

함께 제공되는 빛나는 레드 컬러의 악어가죽 스트랩 또한 세련미가 돋보이며, 파네라이의 매력 포인트 중 퀵 릴리즈 시스템을 통한 다양한 스트랩과의 매치도 기대되는 부분이다. 

전례 없는 여성스러움을 보여주는 파네라이 피콜로 두에 마드레펠라(PAM01280)은 파네라이 부티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