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노티카(nautica)의 21 SS 시즌 2차 출시 아이템이 공개됐다.
 

노티카는 지난 2월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리런칭한 이후, MZ 세대를 겨냥해 세련되고 클래식한 감성의 아이템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21 SS 컬렉션의 2차 아이템은 뉴트로 무드의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부터 스트라이프 티셔츠, 하프 팬츠 등 트렌디한 감성의 컴페티션 라인과 노티카의 오리지널리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빈티지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오버핏 실루엣에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티셔츠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였고, 함께 출시된 하프 팬츠와 매치해 멋스러운 원마일웨어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남녀 공용 사이즈에 블랙, 화이트, 블루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커플룩이나 트윈룩 연출이 가능하다.

노티카는 21 SS 시즌 2차 출시 아이템 공개와 동시에 20%의 할인율로 구매가 가능한 기획전을 진행하여 하이 퀄리티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노티카(nautica)의 21 SS 2차 출시 아이템은 공식 판매처인 에스아이빌리지와 무신사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