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M포켓 디자인 더해 새롭게 리런칭!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사토리얼 컬렉션(Sartorial Collection)’을 새롭게 리런칭한다. 
 

몽블랑 ‘사토리얼 컬렉션’은 모던하고 품격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컬렉션으로, 이탈리아 피렌체의 리치몬트 가죽공방에서 제작되는 몽블랑의 레더 컬렉션 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사진 : 왼쪽부터) M모양의 시그니처 포켓 적용한 몽블랑 사토리얼 토트백, 사토리얼 메신저백
사진 : 왼쪽부터) M모양의 시그니처 포켓 적용한 몽블랑 사토리얼 토트백, 사토리얼 메신저백

1926년 몽블랑 레더 제품에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하면서 시작된 사토리얼 라인의 클래식함과 트렌드를 반영한 컨템포러리 스타일 사이의 균형을 보여주는 사토리얼 컬렉션이 올해는 M 모양의 시그니처 포켓을 제품 전면에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운 사토리얼 컬렉션의 시그니처인 전면 M 모양 포켓은 지갑, 신분증 등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을 수납하기 용이해 넓은 수납과 편리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제품 전체적으로 쓰인 ‘사피아노 레더’는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해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깔끔한 라인으로 트렌디한 매력을 살렸다.

또한 기존 포트폴리오, 지갑 뿐 아니라 일상 생활 속 웨어러블 기능을 높인 토트백, 스몰 엔벨로프백, 미니 클러치 등 다양한 기능과 사이즈의 제품을 선보여 활용도 높은 컬렉션을 완성했으며,

블랙, 블루, 그라파이트 총 세가지 컬러로 출시해 비즈니스 미팅이나 일상 생활 속 캐쥬얼한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려 남녀 모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사토리얼 컬렉션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