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사랑이 가득한 어린이날을 위해 아동 후원 연계 패키지 ‘어린이 꽃이 피었습니다’ 2종을 선보인다.
 

패키지 수익금 일부가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 ‘한국컴패션’에 기부돼 취약계층 어린이 후원에 동참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플라워 왁스 타블렛으로 구성된 채러티 키트를 증정해 나눔의 기쁨을 선사한다.

패키지 별 이색 키캉스 혜택도 다채롭게 담았다. ‘우리아이 해피모닝’ 패키지는 4인 가족의 여유로운 아침을 열어주는 ‘연회장 캐주얼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RC카 페스티벌에서 사용 가능한 ‘타미야 미니카’ 2개도 증정한다.

‘리틀 셰프의 쿠킹데이’ 패키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의 체카토 셰프와 정통 마르게리타 피자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온더플레이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 17시 체크인 및 17시 체크아웃 혜택으로 24시간 동안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실내외 수영장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이용 혜택까지 기본으로 제공한다. ‘우리아이 해피모닝’ 패키지는 5월 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46만 원부터다(디럭스 기준, VAT 별도).

‘리틀 셰프의 쿠킹데이’ 패키지는 5월 2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일요일 한정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49만 원부터다(프리미어 디럭스 기준, VAT 별도).

아이들의 웃음꽃을 피워줄 다양한 체험 활동도 마련했다. ‘플라자’에서는 오는 5월 말까지 RC카 레이싱부터 전시 및 게임, 이벤트까지 즐길 거리가 가득한 RC카 페스티벌이 열린다.

‘파라다이스 워크’에서는 체험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를 선보인다. 5월 한 달간 글로벌 미디어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강이연 작가가 파라다이스 워크 공간을 위해 특별 구성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크로마’에서는 외벽 전면에 미디어파사드쇼가 펼쳐져 파라다이스시티의 밤을 환하게 채울 예정이다.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미식 프로모션도 한 상 가득 차려진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콤비네이션 피자, 유기농 바닐라 아이스크림 등 어린이 입맛을 사로잡을 키즈 메뉴들을 준비했다(5/5~9).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수제 소시지와 치즈 떡갈비, 새우 맥앤치즈를 곁들인 키즈 브런치를 선보인다(5/1~16). ‘가든 카페’는 ‘생화 카네이션 케이크’를 출시한다(5/1~8). 가격은 각각 2만 8천 원, 5만 원이다(VAT 포함).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다.

또한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