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썸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엔에프엘(NFL)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하기에 앞서 간절기부터 한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썸머 컬렉션은 블록 아노락과 반팔 티셔츠, 크게 두 시리즈로 구성되었으며 주 타깃층인 10~20대 소비자들의 트렌드와 니즈가 반영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등산이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매김하면서 러닝족 혹은 헬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엔에프엘(NFL)의 아노락 자켓은 이러한 현상에 발맞춰 한층 영한 감성으로 탄생했다.

감각적인 컬러 블록은 시각적인 매력도를 끌어올렸으며, 세미오버핏과 하단의 스트링 디테일로 편안한 활동성을 보장했다.

아노락 자켓은 애슬레저룩부터 스트릿룩까지 폭넓게 매치할 수 있어,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미국 미식 축구 NFL의 공식 리그 팀, 뉴욕과 LA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반팔 티셔츠 시리즈는 경쾌한 컬러감과 다양한 로고 그래픽을 특징으로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드롭 숄더의 박시한 실루엣은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해 간편한 야외활동에 착용하기 더 없이 좋으며, 피부 친화적인 면 100%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아우터 속 이너로 혹은 다른 셔츠와 함께 레이어드 하기 좋아 출시와 함께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엔에프엘(NFL)의 썸머 컬렉션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인기 제품은 빠르게 품절되어 추가 리오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