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완연한 봄이 되었다. 포근해진 날씨로 한층 얇은 옷을 찾게 되는 요즘이다. 이런 날씨에 어울리는 데일리 룩을 추천한다.

과하게 꾸민 것 보다는 요즘 같은 계절에 활용하기 좋은 꾸안꾸 훈남 스타일의 캐주얼룩이다.

▷ 가디건을 포인트로 한 맨즈 스타일링
 

날은 따뜻해졌지만 조금은 쌀쌀한 저녁을 고려해 아우터 용으로 좋은 얇은 소재의 가디건을 훈남 룩에 추천한다.

S/S 시즌에 잘 어울리는 메탈 시계, 특히 스트랩 부분에 컬러포인트가 있는 아이템으로 착용하면 스타일 지수를 한층 업 시킬 수 있다.

거기에 파스텔 톤 블루 컬러의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면 봄과 어울리는 한층 화사한 이미지를 줄 수 있을 것이다. 원형 프레임의 안경까지 더하면 더욱 훈훈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룩이 완성된다.

▷ 코트를 포인트로 한 맨즈 스타일링
 

변화된 계절에 맞게 얇은 소재의 트렌치코트를 추천한다. 베이직한 실루엣의 트렌치코트 안에 레터링이 있는 후드 티셔츠를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연출해보자.

여기에 감각적이고 지적인 느낌을 보여주고 싶다면 검정 뿔테 안경을 포인트로 활용해보자.

평범한 사각 프레임보다는 전체적으로 둥근 쉐입의 디자인이지만 프레임 상단에 각진 디테일이 있는 다각형 프레임을 선택해도 좋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룩의 완성은 가방. 봄, 여름에 많이 사랑받는 매쉬 소재의 포켓이 있는 벨트 크로스백을 추가 함으로써 스타일과 실용성까지 덤으로 얻는 훈남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