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몬스타엑스와 함께한 새로운 디지털 뷰티 화보를 공개 후 이슈가 되고 있다.
 

얼마 전 몬스타엑스 티저 영상 공개 후 실시간 트위터에 어반디케이가 오르며 팬들의 뜨거운 피드백은 물론 순차적으로 공개된 화보도 연이어 화제가 되며 메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영상 및 디지털 화보 속에서 몬스타엑스는 강렬한 눈빛과 아이 메이크업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몬스타엑스의 눈매를 더욱 매력적으로 완성해 준 제품은 오늘(4월 29일) 어반디케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네이키드 와일드 웨스트’로 웜톤과 쿨톤의 쉐이드가 모두 담긴 활용도 높은 멀티 팔레트이다.

어반디케이는 네이키드 와일드 웨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출시 및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여 5월 3일부터 일주일 간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어반디케이의 스테디셀러인 미니 픽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몬스타엑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몬스타엑스 포토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과 화보에서는 기존의 메이크업 브랜드에서 진행된 획일화된 느낌에서 탈피하여 어반디케이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몬스타엑스의 매력이 더해져 역대급 비주얼이라는 찬사와 함께 기존의 몬스타엑스 팬들은 물론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에서 가장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메인 영상은 오늘 저녁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