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의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공간 리모델링을 지원하고 있는 KBS2 ‘컴백홈’ 방송을 기념하여 풍성한 혜택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림 디움은 ‘컴백홈’ 프로그램에서 욕실, 주방, 붙박이장, 도어, 마루 등 토탈 리모델링을 선보이고 있다.

‘컴백홈’은 청년들의 사연과 니즈를 듣고, 노후된 공간 개선 및 작은 공간 활용에 특화된 인테리어 제품으로 집을 리모델링해준다. 이와 함께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의 세련된 홈스타일링으로 매 회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영되는 ‘컴백홈’ 프로그램은 스타가 살던 과거 집을 찾아, 현재를 사는 청춘을 만나 꿈을 응원하는 프로그램으로, MC 유재석과 이용진, 이영지가 매주 다른 스타를 초대하여 방송을 이어가고 있다.

대림 디움은 ‘컴백홈’ 방송에서 화제가 되었던 인테리어 패키지를 대상으로 5월 한 달 간 대림 디움몰에서 초특가 할인 및 쿠폰과 페이백까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본 할인은 최대 300만원, 추가 쿠폰 혜택은 최대 65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은 전원 최대 10만원까지 페이백으로 돌려준다.

대상 제품으로 욕실 224만원, 주방 142만원, 도어 43만원, 붙박이장이 67만원의 매력적인 가격에 준비되어 있으며, 한번에 두 공간을 리모델링 할 수 있는 패키지 제품들은 추가 쿠폰 혜택 등 더 큰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욕실+ㄱ자주방 패키지로 코지베이지욕실과 M101컬러주방은 정상가 734만원에서 315만원 할인된 419만원에, 블랑 욕실과 M301 하이그로시 주방은 정상가 644만원에서 205만원 할인된 439만원에 제공된다.

거실 욕실과 안방 욕실을 모두 바꿀 수 있는 욕실+욕실 패키지, 아델리 거실 욕실과 안방 욕실 패키는 정상가 672만원에서 263만원 할인된 419만원, 코튼리브 거실 욕실과 안방 욕실 패키지는 정상가 859만원에서 403만원 할인된 449만원에 마련되어 있다. 

다크듀그레인 붙박이장과 현관장 패키지는 정상가 180만원에서 41만원 할인된 139만원에 선보인다. 

그 외, 대림 디움 DIY 철제 인테리어 벽선반, 손잡이, 샤워 및 주방 수전과 필터 등 작은 변화로 집안 분위기와 편의를 높일 수 있는 단품들도 초특가로 마련되어 있다. 

대림바스는 이와 병행하여,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는 프로그램의 방송 취지를 이어, ‘대림바스가 쏘는 청춘 응원 프로젝트’도 마련했다. 

먼저, 대림바스의 SNS에 팔로우 한 후, 자취방 욕실 사진부터 욕실 청소 팁, 욕실 청소가 힘든 이유 등 사연을 본인의 SNS 계정 또는 댓글로 공유하면 욕실 관리가 편해지는 서비스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증정 혜택으로는 귀찮은 욕실 청소를 전문가가 방문해 청소, 살균해주는  ‘스마트 욕실케어 1회권’, 자동 양변기 살균 세정기 ‘365스마트팟’ 및 ‘휴대용 샤워기 필터’가 준비되어 있다. 본 이벤트는 5월 16일까지 계속 된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경기 불황 및 취업 부진 등으로 자취하는 청년들에게 주거 환경 개선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응원과 격려를 전하고자 컴백홈 방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청년 응원 프로젝트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컴백홈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되었던 다양한 상품을 대림 디움몰에서 좋은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