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닥스 남성에서 5월을 맞아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분들께 선물로 드리기 좋을 제품들로 구성된 감사의 달 기획전을 5월 17일 10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획전에선 자켓, 블루종, 팬츠 등 다양한 제품군을 구성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선물을 고민하는 대중들에겐 취향에 크게 구애받지 않을만한 모던한 반팔 티셔츠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카라 부분에 체크 패턴 배색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함과 클래식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하우스체크 배색 피케 폴로넥 반팔 티셔츠’와 베이직한 디자인에 플라켓 안쪽에만 체크로 히든 포인트를 준 ‘피케 폴로넥 반팔 티셔츠’가 바로 그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기능성 면 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에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며, 닥스의 신규 로고가 고급 와펜으로 설계되어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준다.

또한, 정제되고 닥스의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디테일들로 이루어진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어 선물하기 좋을 디자인이다. 

감사의 달 기획전은 현재 LF몰 닥스 남성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소개된 두 제품 외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진 다양한 남성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닥스에서는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