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샤이니 민호와 갓세븐 진영이 성수동 코사이어티에서 개최된 ‘보스(BOSS)x러셀 애슬레틱(Russell Athletic)’ 캡슐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해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보스x러셀 애슬레틱’ 캡슐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한 샤이니 민호는 대조적인 바인딩과 익스클루시브 라벨 디테일이 특징인 자켓과 테이퍼드 핏 팬츠로 구성된 핑크 컬러의 셋업 수트로 캐주얼 무드를 연출하며 역대급 비주얼을 보여주는가 하면,

갓세븐 진영은 익스클루시브 로고가 특징인 베이지 컬러의 릴렉스 핏 자켓과 라이트 블루 옥스포드 셔츠를 매치해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들이 참석한 이번 론칭 행사는 ‘보스’와 아이코닉한 미국 브랜드 ‘러셀 애슬레틱’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개최되었으며, 뉴 제네레이션을 위한 볼드한 캐주얼 웨어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해당 컬렉션은 보스의 DNA인 테일러링과 러셀 애슬레틱의 스포츠웨어 에스테틱을 결합하여 유니크한 스타일로 재탄생했으며,

두 브랜드의 로고가 믹스되어 장식된 시그니처 저지들부터 한 룩에 스포티함과 테일러링 요소가 결합된 믹스 매치한 니트, 재킷, 쇼츠, 팬츠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민호와 진영이 착용한 ‘보스x러셀 애슬레틱’ 캡슐 컬렉션 제품은 국내 휴고보스 청담 플래그십 매장과 현대 무역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5월 13일까지 분더샵 청담점에서 운영중인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영상, 사진 촬영 전후에는 마스크를 착용 하였으며, 본 행사는 코로나 방역 지침 준수 하에 진행 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