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타볼로 24’와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5월 한정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메뉴를 비롯한 더욱 특화된 한식 메뉴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 뷔페 섹션을 2021년 5월 1일부터 2021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5월 특별 한정 선보이는 메뉴로는 ▲LA 갈비, 달래 소스의 ▲꼬리 수육, 인삼 소스의 ▲닭 다리살구이, 복분자 소스의 ▲장어구이, ▲도가니탕 등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메뉴와 더불어 잣소스를 곁들인 ▲새우 냉채, ▲양념게장, ▲육회, 벌집 꿀을 곁들인 ▲월향미, ▲전복죽, ▲미삼 샐러드,

▲여러가지 나물과 김치 그리고 한과, 식혜, 수정과 등 맛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되어 더욱 특화된 한식 다이닝을 즐기며 온 가족이 함께 마음까지 풍성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다.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 자녀와 함께 타볼로 24에 방문해 주신 분들을 위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메뉴 구성의 키즈 뷔페 섹션 및 이벤트가 마련된다.

메뉴로는 ▲햄 & 치즈 파니니, ▲치킨너겟, ▲멘보샤, ▲치즈 오븐 파스타, ▲궁중 떡볶이, ▲탕수육 및 ▲베이크드 핫도그가 뷔페 코너에 준비되며, 귀여운 동물 피규어 데커레이션이 더해진 ▲화이트 초콜릿 무스 케이크, ▲크림치즈 케이크 및 ▲여러 가지 캔디와 젤리, 초콜릿이 디저트 코너에 준비된다.

특히, 키즈 뷔페 섹션과 더불어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에 스티커북을 마련해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선사한다.

더불어, 키즈 뷔페 섹션에 선보이는 메뉴는 테이크아웃 서비스인 ‘파티 투 고’의 ‘키즈’와 동일한 구성으로 홈 파티나 피크닉에서도 손쉽고 간편하게 셰프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단, 최소 3일 이내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타볼로 24 방문 또는 퀵 서비스를 통한 픽업이 가능하다.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한식을 선호하는 부모님과 함께 정성 담긴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연잎으로 감싼 생강 향의 ▲항정살 찜, ▲소고기 편채말이, ▲전복장, ▲차돌 냉이 된장찌개, ▲도가니탕 등이 한식 코너에 추가 준비되며,

한국 전통 보양 메뉴인 삼계탕을 웰빙식으로 재해석 한 프리미엄 웰빙 보양식, ▲흑찰미 삼계탕이 패스 어라운드로 제공되어 다가오는 무더위를 대비해 기력 또한 보충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주중 점심 7만 8천원, 주중 저녁, 주말 및 공휴일 점심 또는 저녁 9만 8천원이며, 모든 가격은 10% 봉사료 및 10%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이다. 자세한 문의는 타볼로 24에서 가능하다. 

이 외에, LL층에 위치한 오픈 키친 베이커리인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5월 1일부터 5월 16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 한정 케이크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화이트 스펀지와 마스카포네 크림 시트 위 가득 담긴 프레시 망고와 초콜릿을 겹겹이 쌓아 올려 카네이션을 형상화해 낸 ▲망고 마스카포네 크림 홀 케이크, 귀여운 아기 사자 장식으로 완성된 ▲화이트 초콜릿 무스 홀 케이크 및 쁘띠 케이크가 준비된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서울 베이킹 컴퍼니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