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MAY GIFT EVEN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라코스테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면세점, 아울렛 및 슈즈, 가방 단독 매장 제외)에서 라코스테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SS21 컬렉션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라코스테 친환경 위크엔드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5월 30일(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종료된다.

특히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위크엔드백은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100% 재활용 코튼으로 제작된 친환경 가방이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이 돋보인다. 위크엔드백은 코튼부터 종이 패키지까지 100% 리사이클 된 소재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라코스테는 여름을 앞두고 브랜드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우아함을 지닌 타임리스 헤리티지와 클래식한 무드를 담고 있는 라코스테 폴로 컬렉션은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봄, 여름 시즌 에센셜 아이템이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소재와 깔끔한 실루엣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빈티지부터 포멀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라코스테의 SS21 폴로 컬렉션은 여름 시즌에 적합한 경쾌하고 우아한 컬러 팔레트로 만나볼 수 있다. 

폴로 컬렉션 외에 선물하기 좋은 백 컬렉션과 슈즈 컬렉션 등 다양한 인기 제품도 선보여 가족이나 친구, 동료 등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할 만하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와 5인 이상 모임 금지가 지속되며 주변 사람들과 교류가 뜸해진 만큼, 라코스테가 준비한 프로모션을 통해 실용적인 선물과 센스 있는 사은품으로 특별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