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welry for Your Special Day

단순한 결혼반지 이상의 의미를 두 사람에게 선물하는 펠로 다이아몬드는 결혼의 설렘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둘만의 주얼리를 만들어낸다.
 

펠로 다이아몬드 수원 본점

▶ 나만의 스타일을 반영한 전문가의 1:1 맞춤 컨설팅

‘펠로(Pello)’는 라틴어로 돌을 의미한다. 돌은 얼핏 무가치해 보이지만, 어떤 보석의 시작이기도 하다. 수많은 연마와 가공을 거쳐 최고의 보석으로 탄생하기 때문.

펠로 다이아몬드의 모든 디자인은 디자이너의 영감, 모티브, 스토리텔링을 거쳐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된다.

펠로 다이아몬드는 ‘가장 행복한 순간을 담다’라는 슬로건을 품고 신랑신부의 행복한 순간을 떠올리며 디자인한다.

펠로의 ‘ROBE’ 컬렉션은 웨딩드레스의 화사함과 설렘을 디자인한 웨딩밴드로 가장 설레었을, 가장 행복했을 순간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또한 ‘DESTINO’, ‘BLOOMING’ ‘CUORE’ 등 다채로운 제품 모두 신랑신부의 소중한 순간을 담았다.
 

쿠오레
로브시리즈

첫 만남, 사랑에 빠지는 순간, 영원을 약속하는 날, 웨딩드레스와 티아라 같이 행복하고 사랑 가득한 순간과 요소들을 담아낸 웨딩밴드는 두 사람에게 단순한 결혼반지 이상의 의미를 선물한다.

웨딩 주얼리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펠로 다이아몬드는 보석 전문가의 1:1 맞춤 컨설팅을 바탕으로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제품을 제작한다.

2006년 설립 이후 15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펠로 다이아몬드는 오래된 역사만큼 다양한 노하우로 고객 한 커플 한 커플에게 최선을 다한다.

자체 공방과 핸드메이드 시스템으로 장인의 손길을 거쳐 탄생한 퀄리티 높은 제품을 선보이며, 생애 한 번뿐인 순간을 모티브로 탄생한 웨딩밴드는 둘의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내줄 것이다. 

한편, 펠로다이아몬드 수원본점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90-4 꿈꾸는 신부 2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