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ean Star Tribute

미도(MIDO)에서 1960년대에 영감을 얻은 오션스타 트리뷰트의 새로운 카키 버전을 선보인다.
 

1930년대부터 명성을 쌓아온 미도는 방수 전문 기술과 드넓은 바다에 경의를 표하며, 꾸준하게 오션스타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고, 첨단 현대 기술에 미도만의 디자인을 접목하여 많은 다이빙 워치 애호가들을 위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오션스타의 7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 오션스타 트리뷰트는 더욱 웅장한 복고풍 외관을 연상시킬 수 있다.

2021년 새롭게 출시된 이 버전은 모던한 카키로 레트로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자극하며 뛰어난 내구성으로 선보인다. 또한 카키 패브릭 스트랩에 화이트 스티치로 다이얼, 베젤과 통일감을 준다.

40.5mm의 폴리싱 마감된 스틸 소재의 라운드 케이스로 덮혀 있고, 다이얼은 카키 컬러 알루미늄 링이 특징인 단방향 회전 베젤로 이루어져 있다.

시침과 분침은 플랫 다이아몬드 커팅 처리되었고, 초침은 미도의 대표 컬러인 오렌지 컬러로 바니시 처리되어 더욱 특별하다.

디자인 뿐 아니라 실용성마저 갖춘 이번 컬렉션은 최첨단 무브먼트로 최대 80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하며, 최대 200m의 방수기능을 갖췄다.

컨템포러리 메커니즘에 빈티지한 감성을 담아낸 오션스타 트리뷰트를 만나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