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이고 트렌디한 네일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의 대표 디자인 ‘글레이즈 유리네일’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레이즈 유리네일은 브랜드 모델인 블랙핑크 제니가 광고에서 선보였던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SNS상에서 핫한 디자인으로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최초로 글래스 네일을 만든 세계적인 네일 아티스트 유니스텔라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레이즈 유리네일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영롱유리네일’과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네온유리네일’로 구성되며, 5월 중순부터는 유리네일 디자인의 페디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유리네일은 중앙으로 갈수록 도톰해지는 ‘돔’ 모양의 글레이즈 위에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컬러의 빛을 반사하는 프리즘 필름을 삽입한 형태로, 데싱디바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신비롭고 영롱한 광채를 구현해낸 제품이다.

또한 프리즘 유리광채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2중 돔 코팅’과 투명감이 느껴지는 ‘시럽 컬러’ 베이스를 적용해 빛의 굴절을 최대화시켜 깊이감 있는 반짝임과 손톱이 가장 예뻐 보이는 도톰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또한 유리네일은 ‘롱(Long)’ 사이즈와 ‘숏(Short)’ 사이즈로 나뉘어 출시되며, 엄지 손톱 기준으로 길이가 15mm 이상이라면 롱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글레이즈 유리네일 컬렉션은 제니가 광고에서 착용했던 핑크 베이스에 오로라 빛 반사가 매력적인 ‘핑크 듀’ 제품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선보여질 계획이다.

5월 중순에는 화이트, 라벤더 색상의 영롱유리네일과 화이트, 핑크, 퍼플 색상의 페디 제품이, 5월 말에는 핫 핑크·오렌지·옐로우의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네온유리네일과 퍼플, 블랙 색상의 페디 제품이 준비된다.

이번 유리네일 컬렉션은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일부터 글레이즈 유리네일을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홀로그램 파우치와 글레이즈의 손상 없는 제거와 손톱 영양 공급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매직 오프’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데싱디바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신규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글레이즈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글레이즈와 네일 케어 제품, 돔 램프 등이 포함된 ‘글레이즈 키트’를 20명에게,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을 4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