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가 일부 제품 완판 행렬의 성원에 힘입어 5월 1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으로 다시 돌아온다.
 

지난 3월, 티쏘는 시계 업계 최초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티쏘X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신제품 PRX 모델을 처음으로 선보여 일부 컬러 완판을 기록하였다.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돌아온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5월 선물 시즌을 기념하여 티쏘의 새로운 여성 클래식 워치와 남녀 커플 워치 등 더욱 다양해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여성 클래식 워치 신제품인 벨리시마 워치는 다이얼 상에 장미꽃 모양의 기요셰 패턴이 우아한 매력을 발산함과 동시에 로즈골드 프레임과 브라운 레더 스트랩간의 조화가 세련미를 선사한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독 선 출시되며 선착순 구매 100분에 한해 티쏘 프리저브드 플라워 한정판 박스 패키지와 티쏘 화이트 파우치 증정한다. 

남성 신제품으로는 지난 라이브 방송 완판 행렬의 주인공인 PRX 블루 모델이 온라인 단독 재 입고 되어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단독 한정 수량 구매 가능), 티쏘의 헤리티지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포켓 워치도 라이브 방송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쏘 X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5월 12일 오후 6시에 시작되며, 신제품 공개와 더불어 티쏘 24개 품목 베스트 워치 할인과 커플 시계 구매 고객에게는 커플 케이스를 추가로 제공 하는 등 다양한 온라인 단독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니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말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