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어진 실내생활에 침실가구 수요가 다양해짐에 따라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동일 가격대에서 최고급 사양의 품질을 갖춘 ‘포레스트워크’, ‘나이트브리즈’, ‘데이드림’ 등 3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기능성 소재로 숙면에 최적화된 사용감을 선사하며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을 통해 공개된다.

먼저 숲의 상쾌함과 아늑함을 선사하는 ‘포레스트워크’는 항균 효과가 뛰어난 구리 성분이 함유된 메모리폼과 체온에 따라 온도를 조절하는 어댑티브 패브릭 소재를 적용했다. 세계 최대 시험기관 인터텍에서 96% 항균 효과를 검증 받아 청정한 수면환경을 제공해준다.

고요한 밤하늘을 닮은 ‘나이트브리즈’는 세탁이 편리한 교체형 커버와 이물질의 침투를 방지하는 방수 내피가 구성됐다.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화이트 컬러 원단의 ‘데이드림’은 7존 압력 완화 폼 매트리스로 피부 자극 없는 삼중직 텐셀 원단이 풍성하게 몸을 감싸 안아준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 압축포장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전세계 8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