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AESOP)에서 다양한 감사의 마음을 깊이 있고 간편하게 전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두 가지 기프트 키트는 상황 별 감사의 의미가 담긴 4가지 슬리브 중 선택해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선물 보내기가 권장되면서 직접 만나기보다는 선물 보내기로 인사를 대신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비대면 문화가 일상화되면서 시공간의 제약 없이 선물을 주고받으며 마음을 전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수요 또한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번 출시되는 기프트 키트는 이솝에서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선정하여 새롭게 구성한 ‘콤팩트 제라늄 바디케어 듀오(49,000원)’ 와 ‘콤팩트 시트러스 바디케어 듀오(49,000원)’로 총 두 가지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키트는 상황 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제스처를 이솝의 방식에 맞게 4가지 타입의 슬리브로 선보이는 것이 눈여겨볼 만한 포인트다.

맞춤형 감사의 제스처를 담은 슬리브는 이솝과의 오랜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제프리 청(Jeffrey Cheung)의 4가지 일러스트를 담고 있다.

존경, 감사, 축하, 사랑 등 세심한 메시지를 담아 디자인된 슬리브는 어떠한 상황에도 어울리는 4가지 테마의 옵션을 통해 손쉽게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문학을 사랑하는 이솝은 언제나 문학작품 혹은 명사의 인용구를 활용해왔다. 이번 기프트 키트의 슬리브 역시 재치 있는 인용구를 활용해 상대방에게 감사의 마음을 보다 더 특별하게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친절과 호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Gratitude’ 슬리브와 무언가를 기념하거나 축하해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줄 수 있는 ‘Celebration’ 슬리브는 어떠한 순간에도 선물하기 좋은 기프트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슬리브다.

한편, 많은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카카오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솝의 두 가지 기프트 키트는 다양한 상황에 맞게 슬리브 선택이 가능하며 이는 4월 26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 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