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는 다가오는 5월을 맞이하여 여성 라인인 벨리시마(BELLISSIMA) 워치의 레더 스트랩 버전을 티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출시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벨리시마 워치는 직경 26mm의 작지만 섬세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낮과 밤, 직장과 일상 생활에서 여성의 손목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룩에 포멀함을 뛰어 넘는 그 이상의 세련됨을 선사하며 여성들의 일상 속 완벽한 타임피스가 되어준다.

특히, 고급스러운 브라운 레더 스트랩 버전은 기존 벨리시마의 우아함에 캐주얼한 매력까지 더해져 

데일리 워치로써 손색없는 타임피스이다. 약간의 광택이 도는 브라운 레더 스트랩과 우아한 로즈골드 케이스, 화이트 세라믹 카보숑으로 장식된 크라운,

우아한 블랙 색상의 로마 숫자로 표기된 가독성 좋은 다이얼이 조화롭게 어울러져 한층 더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해 준다.

추가로, 실버 플랜지의 표면은 장미꽃 모양의 기요셰 패턴으로 장식되어 정교한 다이얼에 시선을 머물게 해줌과 동시에 쿼츠 무브먼트로 스위스 메이드 ETA 칼리버를 사용하고 있다.

브라운 레더 스트랩 버전의 벨리시마는 티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5월에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여러가지 혜택과 함께 완벽한 타임피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