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가 21SS 시즌을 맞아 화사한 모나크 로즈(Monarch Rose) 컬렉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나크 로즈(Monarch Rose) 컬렉션은 폴 스미스가 과거 70~80년대 사용한 아카이브 포토 프린트 중 하나인 모나크 로즈 패턴을 한층 더 정교하고 화사하게 재창조한 것이 특징이다.

로맨틱한 플로럴 프린트와 여름과 잘 어우러지는 시원하고 화사한 컬러의 조화가 돋보인다.

또한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비스코스와 시원한 리넨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21SS 시즌을 대표하는 프린트답게 드레스와 스커트부터 실용적인 반팔 셔츠, 재킷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남성복과 여성복에 적용되었다.

한편, 폴 스미스의 포토 프린팅(Photo printing)은 폴이 1980년대부터 개척하고 대중화하여 최근 50 주년 캡슐 컬렉션의 핵심이 되었던 스파게티와 사과 그래픽 등과 같은 프린트 제품들이 성공적으로 남성 패션에 도입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 기술이다.

폴 스미스의 모나크 로즈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갤러리아 압구정점 등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 (S.I.VILLAG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