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보내는 시간과 활동이 많아진 신혼부부에게 더욱 편리하고 아늑한 공간을 선사하는 한샘의 새 시즌 가구들을 소개한다. 

▷ LIVING ROOM

바흐 인피니모드 2 소파

강한 내구성, 촉촉한 촉감을 자랑하는 기능성 패브릭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소파다. 발수력이 우수하며 얼룩도 손쉽게 지울 수 있는 ‘이지 클린’ 기능으로 관리가 편리하다.

‘파스텔 블루’와 ‘더스티 핑크’ 등 5가지 다양한 파스텔톤 컬러 중 선택 가능하며, 패브릭 소파 특유의 따스한 느낌으로 신혼집 분위기를 더욱 아늑하게 연출할 수 있다.

▷ KITCHEN

유로 부엌 가구

‘유로’는 프리미엄 브랜드 ‘키친바흐’, 트렌디 중저가 ‘밀란’과 더불어 한샘 50년 부엌 역사의 대표 브랜드이다. 유로 신제품은 젊은 층을 겨냥한 다채로운 색상과 세련된 감각을 자랑한다.

배달 음식과 간편식의 보편화에 따라 많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 공간을 대폭 확장했다.

단순히 음식을 먹는 것에서 나아가 업무나 학습 등을 겸할 수 있도록 아일랜드와 식탁 크기를 넓혔다.

▷ BEDROOM

유로 스케치 붙박이장

기존의 라이트그레이 색상에 ‘샌드’, ‘머드’, ‘트윌 크림’ 3가지 컬러를 더해 더욱 다양한 조합의 침실을 꾸밀 수 있는 제품.

리프트업 파우더장 모듈에는 위아래로 여닫을 수 있는 작은 거울 도어가 있어 간이 화장대로도 활용하는 등 공간 활용도가 높다.

▷ HOME LIBRARY

플렉스Z 서재 가구 세트

높아지는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 수요에 맞춘 서재 가구다. 용도와 연령대, 설치 공간에 맞춰 크기를 세분화한 일반 책상과 컴퓨터 책상, 수납 책상 세트 등 3가지 모듈로 선보인다.

좁은 공간을 분리할 수 있는 파티션 기능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모니터 선반과 PC장, 조명, 데스크패드 등 다채로운 액세서리를 구현할 수 있다.

서랍장과 침대, 화장대 등으로 함께 선보이는 ‘플렉스Z’의 다채로운 상품 라인을 통해 통일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 KITCHEN

유로 오슬로 세라믹 식탁

거실 공간에 식탁을 놓고 사용하며 홈파티를 열거나 식사와 취미 등 다채로운 활동을 즐기는 ‘리빙 다이닝’ 트렌드에 적합한 식탁.

거실의 크기나 취향에 맞도록 일반형 의자와 라운지형 의자, 벤치형 의자 등을 조합해 10여 가지의 모듈로 나만의 ‘리빙 다이닝’ 거실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