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보현이 제안하는 썸머 아웃핏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은 전속모델 안보현과 함께한 썸머 스타일링 영상 컨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안보현은 롯데월드타워몰 티아이포맨 팝업스토어에 방문, 직접 매장을 둘러보며 다섯 가지 콘셉트에 맞는 스타일링을 5분안에 완성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피크닉룩부터 데이트룩, 바캉스룩, 브런치룩 등 세련된 남자 여름 코디를 제안했다.

특히, 평소에 안보현이 즐기는 감각적인 캠핑룩 스타일링도 엿볼 수도 있었다. 편안한 반소매 셋업 착장에 경량바람막이 점퍼를 매치한 뒤 슬리퍼로 마무리하며 편안하면서 평범함 속에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은 ‘캠핑 베테랑’다운 모습을 선보이기도 한 것.

또한 플라워 패턴이 유니크한 셔츠에 가먼트 다잉 티셔츠로 매치하며 멋스러운 휴가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영상 공개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오는 17일부터 남성 패션지 아레나(ARENA)에 게재된 썸머 아웃핏 영상을 시청한 뒤 댓 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안보현이 제안하는 제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18일부터 안보현이 추천하는 티아이포맨 섬머룩을 구입한 고객에 한하여 한정판 폴딩박스와 폴딩스툴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안보현이 추천하는 썸머 아웃핏 스타일은 오는 17일 티아이포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티아이포맨 공식몰 지엔코스타일 및 SNS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