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 날씨가 계속되는 5월, 여행을 다니거나 피크닉을 즐기는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이 잦은 계절이지만 올해는 집 근처에서 조심히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집 근처 1마일(약 1.6km) 내에서 가벼운 활동을 즐기는 원마일(1mile) 라이프가 주목을 받고 있으며, 편안한 외출에 알맞은 가볍고 컴팩트한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있다.

혁신적 디자인과 감각, 뛰어난 품질,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시대를 초월하는 가치 있는 컬렉션을 제작해 온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세련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웨어러블한 매력을 한껏 살려 집 근처 외출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원마일(1mile) 아이템을 추천한다.

▶ 두 손을 자유롭게! 실용적인 스트랩의 레더 제품 추천

기분 전환을 위한 간단한 외출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외출 시 스마트폰이나 신용카드 등 주요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기능의 레더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트렌디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몽블랑의 웨어러블 제품을 추천한다

왼쪽부터)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 라이트,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
왼쪽부터) 몽블랑 사토리얼 메신저백, M_Gram 4810 스몰 클러치

새로운 M 모양의 시그니처 포켓 디자인으로 탈바꿈해 선보이는 ‘몽블랑 사토리얼 ‘은 모던하고 품격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컬렉션으로, 이탈리아 피렌체의 리치몬트 가죽공방에서 제작되는 레더 컬렉션 중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몽블랑 사토리얼 메신저백의 시그니처인 전면 M 모양 포켓은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을 수납하기 용이해 집 근처 외출 시 지갑, 신분증 등을 보관하기 좋다. 또한 제품 전체적으로 쓰인 ‘사피아노 레더’는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해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몽블랑 M_Gram 4810 스몰 클러치‘는 트렌디한 밀레니얼을 위한 올 오버 M 패턴의 레더 제품으로, 외출시 단독으로 가볍게 들고 나갈 수 있을 뿐 아니라 개별 구매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나 손목 스트랩 등을 연결해 다양한 스타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활동적인 일상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PVC 코팅된 캔버스 천에 블랙 레더 트리밍을 더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1920년대의 아르데코 스타일을 모티브로 약간의 변화를 준 M 패턴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웨어러블한 몽블랑 테크 아이템 추천

집 근처에서 혼자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운동 코치가 되어주는 스마트워치와 무선 헤드폰은 필수가 되었다. 이에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 노이즈캔슬링이 탑재되어 나만의 운동 코치가 되어줄 몽블랑의 테크 제품을 추천한다.

왼쪽부터)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 라이트,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
왼쪽부터)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 라이트,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

4개의 건강 관련 특별한 전용 앱이 장착된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 라이트’는 수면 트랙킹, 바디에너지, 스트레스관리, 카디오 코치 기능 등 알고리즘에 기반해 개인 맞춤형 정보와 솔루션을 제안해 건강한 원마일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을에게 적합한 몽블랑의 스마트워치다.

모던하고 젊은 느낌을 담은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으며,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고릴라 글라스 커버를 사용한 선명한 1.19인치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다양한 다이얼 페이스를 선명하게 사용 가능다. 또한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에 모두 호환 가능하다. 

‘몽블랑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은 가벼운 무게의 접이식 헤드폰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스마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추었다.

iOS와 안드로이드(Android) 등 다양한 블루투스(Bluetooth) 기기에서 작동 되며, cVc(Clear Voice Capture)를 적용해 선명한 통화 품질까지 제공한다.

또한 최고급 양가죽 소재와 정교한 수작업으로 제작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높은 내구성과 편안한 이어쿠션을 구현해 가벼운 외출을 더욱 풍부하게 해준다.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나만의 원마일룩(1mile)을 개성있게 만들어줄 몽블랑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몽블랑 공식 e-부티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