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프리미엄 접이식 아기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Bugaboo Stardust)’ 출시를 기념해 5월 21일부터 6월 3일까지 신세계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부가부 스타더스트는 부가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군으로 혁신적인 에어로스페이스 폴딩 테크놀로지(Aerospace folding technology)가 적용돼 단 1초만에 펼쳐지고 3초만에 접혀 휴대성과 이동이 강조된 제품이다.

집 안에서의 사용이나 가까운 친지방문 및 캠핑, 호캉스 여행지에서도 안전하고 깨끗한 우리 아이 전용 침대를 마련할 수 있다.

오코텍스(oeko-tex) 친환경 인증을 받은 케미컬 프리 소재로 아이에게 안전하며, 필요시 탈착하여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또한, 베시넷을 탈 부착할 수 있어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며 두툼하고 탄탄한 멀티 레이어 매트리스는 아이가 누웠을 때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줘 출산 선물로도 인기가 예상된다. 

부가부 코리아 관계자는 “6월 출시를 앞두고 부가부 스타더스트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팝업 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 아기 침대는 물론 놀이펜스로도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아이템으로 출시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예상된다” 말했다. 

구매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역시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스타더스트를 구매하면 부가부 라이트 코튼 블랭킷과 오가닉 코튼 나비 베개를 선착순 특별 증정한다.

또한, 제휴 신용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5%를 상품권(30/60/100만원, 5월 27일 ~5월 29일)으로 증정하는 특전까지 진행된다.

한편, 부가부 스타더스트 팝업스토어는 현대 백화점 판교점에서도 오는 6월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