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의 여왕이라 불리우는 5월을 대표하는 꽃은 바로 ‘장미’이다. 장미는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달콤한 향으로 ‘꽃 중의 꽃’으로 불리운다.

화장품 업계는 장미에서 추출한 영양 성분과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모티프로 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거리마다 탐스럽게 핀 그윽한 장미 향을 가득 품은 제품들로 완연한 봄을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

장미의 잎과 향을 그대로 담아낸 키엘의 한정판 ‘로즈워터 꽃잎 토너’부터 영국 로얄 장미와 골드가 만나 탄생한 AHC의 ‘프레스티지 로지 24K 골드’라인까지, 따끈따끈한 신상 로즈 뷰티템을 눈 여겨보자.
 

사진 : (왼쪽부터)로즈워터 꽃잎 토너, NEW 아이소이 BR 블레미쉬 케어업 세럼, 베리로즈 래디언스 필링 에센스, 프레스티지 로지 24K 골드

▶ 키엘, 장미 잎과 향을 그대로 담은 한정 판매 제품, ‘로즈워터 꽃잎 토너’

은은하고 기분 좋은 장미 향을 만끽하고 싶다면 키엘의 ‘로즈워터 꽃잎 토너’에 주목해보자.

다마스크 장미 꽃잎이 함유된 워터 제형이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며 보습력 가득한 촉촉한 마무리 감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유리 보틀을 통해 보여지는 장미 꽃은 패키지의 고급스러움을 한 층 더 높여준다.

한편 키엘의 ‘로즈워터 꽃잎 토너’는 각 시대의 뷰티 트렌드를 대표했던 키엘의 헤리티지 포뮬라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170주년 한정판 제품 중 하나로 소장가치 또한 충분하다. 가격은 230ml 5만 9천원 대다. 

▶ 아이소이, 리뉴얼 된 잡티 세럼, ‘NEW 아이소이 BR 블레미쉬 케어업 세럼’

아이소이가 창립 12주년을 맞아 리뉴얼 된 잡티세럼을 재출시했다.

오직 불가리아 카잔락 계곡에서 증류법으로 1차 추출된 불가리안로즈오일 ‘오또’만을 사용하고, 미백 기능 성분 알부틴과의 시너지를 통해 빠른 화이트닝 효과를 전달한다.

아이소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잡티세럼의 효과를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했다.

베어베리잎 추출물과 바오밥나무잎 추출물을 추가해 미백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높였다. 또한 ‘아이소이체’가 적용된 새로운 패키지로 리뉴얼 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5ml 4만 9천원 대다.

▶ 눅스, 자극 걱정 없는 ‘베리로즈 래디언스 필링 에센스’

오일 브랜드 눅스(NUXE)에서 과잉 피지와 묵은 각질을 순하게 정돈하여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베리로즈 래디언스 필링 에센스’를 출시했다.

엄선한 다마스크 장미와 바다 영양분과 에너지를 가득 품은 레드 알개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내,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전달하여 진정과 보습 효과를 선사할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 환경을 조성해 준다.

또한, 각질과 피지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도록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가격은 150ml 3만 6천원 대다.

▶ AHC, 영국 로얄 장미와 골드의 만남, ‘프레스티지 로지 24K 골드’

AHC가 집에서도 럭셔리한 테라피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탄력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AHC만의 독자성분인 ‘금실 로즈’를 더해 영양, 보습, 탄력, 주름을 한 번에 케어하며, 순도 높은 99.9%의 24K 골드를 함유하였다.

특히 ‘금실 로즈’는 보습, 광채,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국 로얄 장미를 100시간 저온 숙성시킨 장미수와 금실 콜라겐을 결합해 피부 속 광채와 리프팅에 강력한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이번 라인은 피부 안색을 케어해 주는 ‘퍼스트 에센스’, 피부의 기미를 케어하고 윤기와 광채를 부여하는 ‘에센스 로션’, 집중적인 탄력을 선사해 주는 ‘에너자이징 크림’까지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