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에서 온 집사 가전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유럽 펫 케어 전문 노즐을 탑재한 무선청소기 ‘Well Q7 펫’과 ‘Well Q6 펫’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의 펫 전용 노즐은 4명 중 1명 꼴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유럽인들의 니즈를 반영해 제작된 유럽 펫 케어 전문 노즐로 32개의 미세 강모 브러시가 나선형으로 돌아가며 침구 속에 박혀있는 반려동물 털까지 털어내며 흡입한다. 브러시는 원버튼 오픈 타입으로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신제품 2종은 지난해 9월 출시한 무선청소기 Well Q7과 Well Q6의 강력한 흡입력과 장점들은 그대로 살리면서 펫 전용 노즐을 추가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먼저 나선형 싸이클론 먼지 흡입방식과 파워 모터로 흡입력을 극대화해 다양한 종류의 털먼지를 Well Q7 펫은 99%, Well Q6 펫은 98%  흡입, 제거한다.

흡입한 털은 5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일반 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날림 없이 99.99%  걸러준다. 

또한 효율적인 본체 내장형 액세서리로 청소 중 노즐 교체가 간편해 손이 닿지 않는 곳이나 틈새에 쌓인 반려동물 털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이 외에 어두운 곳에서도 숨은 먼지를 찾아주는 ‘선형 LED 라이트’, 별도 거치대 없이 언제든 원하는 곳에 청소기를 세울 수 있는 ‘셀프스탠딩’ 기능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이신영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펫팸족의 증가와 함께 반려동물 털 전용 청소기를 찾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이미 반려동물 산업이 활성화되어 있는 유럽에서 먼저 인정받은 제품으로, 반려동물 털 토탈 케어로 실내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Well Q7 펫은 소프트 샌드, Well Q6 펫은 쉘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시 가격은 각각 419,000원, 319,000원이다. 해당 제품은 G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