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받고 싶은 선물 1위 안마의자

바디프랜드가 한국리서치와 진행한 <2020 안마의자 시장조사>에 따르면 특별한 날, 가족에게 받고 싶은 선물 1위에 안마의자(50.4%)가 올랐다.
 

매년 특별할 것 없이 평범하고 무심하게 흘러가버리는 5월의 많은 기념일들.

그리고 그 사이사이에 내려앉아 있을 적잖은 섭섭함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말끔하게 털어버리자. 이름값 하는 브랜드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법이다.

‘둘이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아 5월 21일로 제정된 부부의 날.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자녀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사랑하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어버이날이 이어지는 ‘가정의 달’ 피날레는 ‘부부의 날’이 장식한다.

서로가 서로에게 불가분의 관계가 되어 주는 이들에게 선사하는 행복한 치유의 ‘오월愛’. 올해부터는 ‘두 사람이 동시에 화내지 말 것’으로 시작하는 부부생활 십계명에 한 가지 조항을 추가해보자. ‘서로의 사랑이 전해지도록, 오월愛 바디프랜드!’

▷ The PHARAOH

사진 속 비 & 김태희 부부의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가 지난 4월 출시한 신제품 더파라오(The PHARAOH). 안마 부위 한 곳을 80단계로 나눠 짚어내는 XD-Pro 모듈과5월, 가족 사랑을 담은 최고의 선물, 바디프랜드.

향긋한 꽃내음이 마음을 스치는 계절. 워너비 커플 비 & 김태희 부부가 바디프랜드와 함께 보내온 사진 속에서 아름다움의 모든 것을 보았다. 

서로에게 꽃이 되어주는 가족을 위한 가정의 달, 바디프랜드와 함께하는 ‘오월愛’를 전한다.

이를 통한 47개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정교한 마사지감의 극치를 선사한다. 특히 뒷목 상단의 후두하근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해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후두하근 이완 모드’,

회음부 에어백으로 골반저근을 지압하고 엉덩이 주변을 집중 자극하는 ‘회음부 마사지’, 전신 에어백으로 부기 조절에 도움을 주는 ‘부기 완화 모드’를 포함한 8가지 헬스케어 모드의 고도화된 퍼포먼스가 압권이다.

▷ The PHANTOM

사진 속 김태희의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가 지난 4월 출시한 신제품 더팬텀(The PHANTOM).

더파라오와 마찬가지로 안마 부위 한 곳을 80단계로 나눠 짚어내는 XD-Pro 모듈을 적용해 헬스케어 모드 4종, 자동모드 20종 등 더팬텀만의 39개 마사지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지리산자락 산사, 몰디브 바다와 숲, 제주 가을빛 들녘, 아이슬란드 오로라 별장, 베니스에서 맞는 아침의 정취 등 휴양지의 행복했던 기억을 떠올리고 휴식을 통해 정화된 감정을 유지할 수 있는 5가지 테마의 심상 마사지를 추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