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웨딩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거품을 걷어낸 실속파 ‘스몰 웨딩’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2021년 호텔프리마가 3개의 홀, 3가지 테마로 선보이는 프라이빗 웨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자.
 

아름다운 생화와 특별 웨딩 메뉴까지 망라하는 호텔프리마 노블레스 가든 웨딩.
아름다운 생화와 특별 웨딩 메뉴까지 망라하는 호텔프리마 노블레스 가든 웨딩.
우아하고 기품 있는 소규모 웨딩을 완성하는 호텔프리마 에메랄드홀.
호텔프리마 스카이홀은 한강뷰와 유럽 스타일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룬다
호텔프리마 스카이홀은 한강뷰와 유럽 스타일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룬다
호텔프리마 스카이홀은 한강뷰와 유럽 스타일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룬다

▶ 도심 속 자연에서 즐기는 노블레스 가든 웨딩

호텔프리마 노블레스 가든은 야외 가든 웨딩과 파티에 최적화된 장소로서 신랑신부에게 도심 속 스몰 럭셔리 웨딩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전문 웨딩 코디네이터가 1:1 고객 맞춤서비스로 콘셉트에 따라 선보이는 세부적인 생화 장식부터 특급 호텔 총주방장이 심혈을 기울여 자신 있게 내놓는 특별 웨딩 메뉴까지 신부의 로망을 현실화한다.

특히 노블레스홀은 2개의 홀이 완벽한 독립 공간으로 분리되어 리셉션이나 프리미엄 애프터파티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 통 유리창 도심 전망과 자연채광으로 빛나는 스카이홀 

지난해 전면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오픈한 10층 스카이홀에 들어서면 강남의 럭셔리 중심 공간인 청담동 도심 전망과 한강 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테인리스 돔 아치로 이루어진 천장과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우아하고 클래식한 내부 인테리어는 마치 유럽의 고성을 연상시킨다.

분리예식과 동시예식 모두 가능한 스카이홀은 여유로움과 품격이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원하는 밀레니얼 세대부터 까다로운 하객의 입맛까지 모두 충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

▶ 소규모 웨딩의 장점만 갖춘 에메랄드홀

50~170명 규모 스몰 웨딩과 파티가 가능한 에메랄드홀은 작지만 예식의 기품을 느낄 수 있는 장소를 원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안성맞춤인 공간이다.

넓고 여유로운 로비는 찾아오는 하객마저 대접받는 느낌으로 인테리어했으며 따뜻한 화이트톤으로 꾸민 단아한 신부 대기실은 신부의 아름다운 자태를 더욱 도드라지게 하는 효과를 낸다.

웨딩 메뉴는 한정식, 양식, 퓨전 코스 중 선택 가능하며 식대 할인, 음주류 할인, 폐백실 사용료 무료 제공 등 2021년 잔여 타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호텔프리마 예약실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