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를 ‘어반쉐이드 선 라인’의 뮤즈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사배는 전문성 있는 뷰티 노하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컨텐츠, 톡톡 튀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225만 뷰티 크리에이터이다.

듀이트리는 뮤즈 이사배와 함께, ‘어반쉐이드 선’의 제품력과 안정성을 신뢰 있게 커뮤니케이션할 예정이다. 

‘어반쉐이드 선’은 이사배가 모델로 발탁되기 전인 2019년부터, 직접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여러 차례 추천한 적 있는 일명 ‘이사배 찐템’이다.

이사배는 특히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의 강력한 미세먼지 차단 기능과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마무리감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어반쉐이드 선은 총 3종 구성으로, 원하는 기능에 따라 그 사용성이 명확히 구분되는 듀이트리의 베스트 선 라인이다.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통과해 일명 ‘철벽자차’라고도 불리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핑크 빛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최근 89만 구독자를 보유한 화장품 성분 분석 전문가, 디렉터파이가 선정한 ‘TOP OF TOP 선크림’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리며 제품의 안전한 성분과 효능효과에 대해 검증받기도 했다.

신제품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은 붉은기, 잡티 등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제품이다.

마스크 착용으로 메이크업이 번거로워진 요즘, 파데프리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은 오래도록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사용감을 가지고 있으며, 그린 색상의 포뮬라가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업해준다.

어반쉐이드 선 3종 모두, 자외선 차단지수(SPF)와 자외선A차단지수(PFA)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하였고,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임을 입증 받았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이사배는 뷰티에 다양한 노하우를 보유한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중 한명이다. 뷰티 분야에서는 프로페셔널 하지만,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친근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면서

“이러한 이사배의 이미지가 듀이트리가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하기 때문에 ‘어반쉐이드 선’ 뮤즈로 발탁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이사배와 함께,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해나 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듀이트리는 24일 오후 8시부터 약 70분간 ‘어반쉐이드 선’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올리브영 올라이브를 진행하며, 이사배가 직접 출연해 피부에 대한 다양한 고민과 뷰티 노하우를 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