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들의 감미로운 라이브 재즈 공연과 더 그리핀만의 크리에이티브 칵테일이 어우러져 완성된 환상의 하모니, ‘라이브 재즈 나잇’을 선보이고 있다.
 

매주 목요일 & 금요일, 흥인지문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더 그리핀’에서는 ‘더 그리핀’ 만의 크리에이티브 칵테일과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들로 라인업 된 재즈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오감 만족의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특히, 매주 새로운 뮤지션들로 라인업 된 라이브 재즈 공연은 더욱 다채롭고 색다른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을 생생한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칵테일 이 외에, 약 300여 종의 와인 리스트는 물론, 싱글 몰트위스키 셀렉션 및 20여 가지 시가 컬렉션을 갖추고 있어 흥인지문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루프톱 바에서 우아하면서도 풍성한 저녁 시간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라이브 재즈 공연은 매주 목요일, 금요일 이틀에 한해 진행되며, 공연 시간은 1부 오후 7시부터 오후 7시 50분까지, 2부 오후 8시 10분부터 오후 9시까지 등 총 2부제로 진행된다.

더 그리핀 바는 매주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되며,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