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가 인기 제품인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페이스 크림(이하 로즈 수분크림)’을 리뉴얼하여 출시한다.  

로즈 수분크림은 다마스크(Damask) 로즈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의 조합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기존 24시간 수분 충전보다 세 배 가량 긴 72시간 동안 깊은 수분을 선사 한다. 

일상 생활을 하는 동안 피부는 자연스럽게 건조해지는데,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시작하는 수분 손실은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더욱 빠르게 진행되어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 결을 유발한다.

프레쉬 공동 창립자인 레브 글레이즈먼(Lev Glazman)은 일상 생활 속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찾아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페이스 크림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프레쉬 로즈 수분 크림은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전달하는 정제된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이 함유되어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깊은 수분 효과를 선사1하고, 히알루론산 듀오2 가 피부 표면과 피부 깊은 곳까지 모두 수분을 공급한다.

아울러 이번에 적용한 ‘타임 릴리즈 테크놀로지(Time-release technology)’는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며,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은 이 모든 수분을 피부에 꽉 잠그는 신비로운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촉촉하고 매끄러운 로즈 꽃잎 텍스처가 특징이다. 

프레쉬 로즈 수분 크림의 주요 성분은 불가리아 로즈 밸리에서 채취한 다마스크 로즈로, 200여 종이 넘는 장미 중 수분 충전 효과가 특히 우수한 품종이다.

프레쉬는 다마스크 로즈에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제품의 성분을 추출하는데, 5월부터 6월까지 동트기 전 손으로 직접 만개한 장미를 수확한 뒤 유효 성분을 효소로 분리시킨다.

이후 정제 과정을 거쳐 수분 충전에 탁월한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을 만들어내며, 추출 시 사용되는 용매 성분으로는 물을 사용한다.

피부 안팎으로 깊은 수분을 전달하는 히알루론산 듀오  는 크림의 또 다른 주요 성분으로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과 결합해 피부에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선사한다.

프레쉬의 히알루론산 듀오2 성분은 피부 표피층에 강력한 수분막을 형성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1500kDA)과 피부 깊은 곳까지 즉각적으로 수분을 전달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50kDA)로 이뤄져 있다. 

프레쉬는 피부에 로즈 수분 크림을 도포 후 72시간이 지나도 피부 표피뿐 아니라 더 깊은 곳까지 수분 효과가 지속되는 것을 심층적인 수분 측정 테스트를 통해 확인1 했다.

진주알 크기만큼 소량으로 얇게 펴서 바른 후 손바닥으로 지긋이 눌러주어 충분히 흡수시켜주면 되며, 모닝 및 나이트 케어 둘 다 사용 가능하다.

또한 프레쉬의 로즈 오일 세럼과 함께 사용 시 수분 충전 효과가 더욱 강력해진다. 1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평가 결과 로즈 오일 세럼을 사용한 뒤 로즈 수분 크림을 사용하면 피부 수분이 62% 상승하는 것으로 확인  되었다. 

프레쉬 로즈 수분 크림은 6월 1일부터 전국 프레쉬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프레쉬는 ‘Safe(믿고 사용할 수 있는)’, ‘Effective(만족스러운 효과를 전달하는)’, ‘Sensorial(감각을 깨우는)’ 브랜드로 30년간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오고 있다.

프레쉬는 한 개의 상품을 출시하기 전 수많은 과정을 거쳐 제품을 테스트하며, 과학적인 검증 과정 및 소비자 패널의 평가를 통해 모든 제품의 효과를 확인한다.

또한 프레쉬는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재료를 통해 특별하고 감각을 깨우는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