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장기화로 재택근무 기간이 늘어나면서 굳은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는 소형 홈케어 제품부터 혈액순환을 돕는 마사지 아이템이 인기다. 
 

평소 운동이나 가사 노동 등으로 뻐근한 통증을 호소하거나 헬스 트레이너와 스포츠 마니아들처럼 매일 운동으로 지친 근육을 달래야 하는 이들은 어깨, 종아리,

엉덩이 등의 부위에 많은 통증을 호소하며 활동량이 적고 스마트폰, 컴퓨터 등 하루종일 작업을 하는 현대인들 또한 통증을 많이 호소한다.

특히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에스테틱과 피부과 등 여러 사람과 접촉할 수 있는 환경을 기피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홈케어’로 관리를 하는 부분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며 미국 캘리포니아 비건,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A24(에이이십사 대표 신현수)는 '퍼스트 에이드 에스오에스 크림' 선뵀다.

‘퍼스트에이드 에스오에스크림’은 피부 릴렉싱을 도와주는 크림으로 얼굴을 제외한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천연 허브 추출물과 아로마 성분이 함유되어 긴장되고 건조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보스웰리아 캠퍼, 멘톨, 헴프씨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청량감과 더불어 우수한 흡수력을 자랑한다.

A24 관계자는 “목과 어깨의 대표적인 근육인 승모근을 풀어주면 두통을 방지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라며 “에이이십사의 마사지 크림으로 셀프 홈케어를 추천해 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