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2021 S/S 시즌을 맞아 2021 여름 컬렉션을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비욘드클로젯의 여름 컬렉션은 브랜드 시그니처 ‘노맨틱(NOMANTIC)’ 라인과 베스트셀러 ‘NAPC’ 라인이다.

노맨틱은 ‘NOT ROMANTIC’의 줄임말로 로맨틱하지 않은 사람들이 꿈꾸는 로맨틱을 주제로 하트 패치와 레터링 포인트의 심플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2021 노맨틱 여름 컬렉션은 린넨 자켓과 티셔츠, 피케이 니트, 반바지, 모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베이직 로고 티셔츠와 반바지는 셋업으로 착용하면 스타일리시한 원마일웨어를 연출할 수 있다. 

지난해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아폴로 라인의 새로운 이름인 NAPC는 ‘NEW APOLLO CREW’라는 의미로 비욘드클로젯을 상징하는 강아지 캐릭터에 우주에서 영감받은 아트웍을 더해 새로운 무드로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폴로 여름 컬렉션은 다양한 아트웍이 더해진 반팔 티셔츠와 피케이 셔츠로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클로젯의 여름 컬렉션인 노맨틱과 NAPC 라인은 전 제품 유니섹스로 출시되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의 2021 여름 컬렉션은 비욘드클로젯 자사몰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