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동안 장인정신으로 이어진 정통 수제화 프리미엄 여성 슈즈 브랜드 ‘지니킴(JINNYKIM)’의  ‘베일리스(Vailise)’ 슬링백이 공개됐다.
 

특유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매 컬렉션마다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지니킴은 21 썸머 컬렉션 신상품도 출시 직 후부터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21 SUMMER 시즌 아이템인 ‘베일리스(Vailise)’ 슬링백은 페미닌한 무드의 포인트 토 디자인과 은은한 광택감이 장점인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사선으로 슬림하게 떨어지는 스퀘어 굽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 버클로 활용성이 뛰어나 데일리 아이템으로 탁월한 제품이다. 

다양한 스타일에 매칭할 수 있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며 엣지있는 까래 뒷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하다.

한편, ‘베일리스(Vailise)’ 슬링백은 지니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스토어 (청담쇼룸/코엑스룸)에서 판매 중이며, 오는 28일 금요일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지니킴 단독전’으로 5월 28일 23:55분 부터 약 1시간 동안 방송될 예정이며, 귀여운 매력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_캔버스 스니커즈’와‘ 21 SUMMER 신제품 ‘베일리스(Vailise)’ 슬링백이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