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리미티드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

‘FUN & LOVE’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6월 1일 리미티드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를 출시한다.

리미티드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는 파우치와 함께 세트로 구성됐다.

파우더 케이스와 파우치에는 패션 하우스 ‘폴앤조’의 2020 SS 컬렉션의 플라워 패턴과 폴앤조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의 반려묘 ‘나네트’가 담겨 있고 파우더에는 브랜드 로고가 새겨져 있어 소장하는 것만으로도 특별함을 전해준다.

리미티드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는 한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피부 요철과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폴앤조만의 샴페인 골드 펄 ‘시크릿 도르(Secret D’or)’가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 입체적인 페이스를 연출해주고 식물성 보습 성분이 함유돼 건조함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폴앤조 보떼는 소장 가치 있는 리미티드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가 출시된다며 픽싱 미스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롱 래스팅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폴앤조 매장 단독으로 6월 신제품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와 픽싱 미스트를 함께 구매하면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폴앤조 베스트 아이템 2종 디럭스 샘플과 클리어 비치백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놓치지 말길 바라며,

스타일리시하고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주는 폴앤조 보떼와 함께 올여름에도 언제나 아름다운 당신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폴앤조 보떼 리미티드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는 6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뿐만 아니라 SSG 닷컴, CJ온스타일, 롯데ON, W컨셉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