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오리지널 디탱글링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TANGLE TEEZER)'의 반려견 전용 브랜드 ‘펫티저(PET TEEZER)’가 ‘코리안 독스’에 제품 후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리안 독스(KDS)’에서 운영하는 레인보우 쉼터는 불법 개 농장과 번식장, 시보호소에서도 입양 가지 못하는 아이들을 구조해서 입양을 보내고 있는 보호소이며 현재 300여 마리의 구조된 개들을 돌보고 있다.

후원물품으로는 잦은 엉킴과 얇은 모를 갖고 있는 강아지를 위한 디탱글링(De-tangling)과 긴 털과 탈모가 잦은 강아지를 위한 디쉐딩(De-Shedding)으로 강아지 체구와 모질에 따라 제품이 나누어져 있어 피부에 상처를 입은 예민한 유기견들에게 자극 없이 쉽게 브러싱이 가능하다.

펫티저는 2018 론칭 이후 유기견 입양 플랫폼 포인핸드와의 MOU, 가수 길건이 주최한 학사모(학대견을 돕는 사람들의 모임) 바자회 등 매년 유기 동물 복지단체들을 후원하고 있다. 

브랜드 ‘펫티저’의 관계자는 ‘펫티저는 영국에서도 가장 신뢰받는 동물 보호소 중 하나인 배터씨 동물 보호소의 협력을 받으며 탄생한 브랜드로,

강아지들의 행복 추구는 우리 브랜드가 가장 기본적으로 지향하는 바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