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다가오는여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프로모션 ‘레디 투 썸머(Ready to Summer)’를 진행한다.
 

AHC는 오는 6월 6일까지 AHC 공식몰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선케어, 클렌징 등 여름 특화 뷰티 제품을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보인다.

매일 꼼꼼히 발라야 하는 선케어 제품, 뜨거운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땀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줄 클렌징 제품등 여름 준비 추천템을 한 자리에 모았을 뿐 아니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여름 필수템이자, AHC와 골프 감독 박세리가 함께 기획, 개발해 박세리 선세럼, 박세리 선쿠션 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세이프 온’ 선케어 라인은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시 정품 용량만큼 추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이프 온은 자외선(UVA, UVB)과 적외선(IR)은 물론 초미세먼지(PM 2.5)  차단 효과까지 갖춰 더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할 뿐 아니라, 피부는 더 순하게 지켜준다.

‘세이프 온 라이트 선 세럼’ 구매 시 20mL 미니 사이즈를 2개를 증정하며 ‘세이프 온 톤업 선 세럼’은 동일 제품 1개, ‘세이프 온 수딩 선 쿠션’은 리필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여름에는 선케어 뿐 아니라 달아오르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잃어버린 수분을 채워주는 스킨 케어도 필요하다.

이에 △여름에도 끈적임없이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여름에도 빼놓을 수 있는 토너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허브 추출물 대용량 토너 ’허브 솔루션 토너’

△피부에 착 달라붙어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마이크로 엠보싱 시트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시카 성분으로 피부 진정을 돕는 ’미니멀10 에이드 크림 러브 기프트 세트’ 등도 마련되어 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스킨케어 성분이 98% 함유되어 딥클렌징을 도와주는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로토루아 머드로 메이크업 잔여물은 말끔히 씻어주면서도 촉촉한 마무리감의 ’에센스 케어 클렌징 폼 에메랄드’ △솜털처럼 부드러운 거품으로 딥클렌징하는 ’미니멀10 티어 세이프 클렌징 버블 폼’ 등 AHC 대표 저자극 딥클렌징 제품을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AHC MD의 여름 추천 아이템 중 하나를 구매하면 톤업 선세럼 20mL 미니 사이즈도 추가로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예민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인 클린 뷰티 랩 by AHC ‘퓨어 레스큐 아이크림 포 페이스’ △건강한 피부 바탕을 위한 마이크로 바이옴 앰플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

△보송한 벨벳 텍스쳐 톤업 크림 ‘아우라 시크릿 톤업 벨벳 크림’ △김혜수와 함께 개발한 기미 케어 크림 ’H 멜라루트 크림’ △남성 전용 라인 ‘옴므 제트 올인원 기획 세트’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쿠폰 혜택뿐 아니라,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메쉬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하며,

세이프 온 라이트 선 세럼(20ml)과 세이프 온 톤업 선 세럼(20ml),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12ml),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3ml) 등 외출이나 여행시 가볍게 들고 가기도 좋은 미니어처들을 추가 증정한다.

다가오는 여름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Ready to Summer’ 프로모션은 AHC 온라인몰, GS SHOP, G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