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호텔에서는 올여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이번 여름 패키지의 컨셉은 쥬캉스(호캉스 + 동물원)이다. 호텔 인근(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한 도심 속 실내 동물원 ‘쥬라리움 금천점’과 연계하여 호캉스와 함께 동물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쥬라리움 금천점 2인 이용 티켓 1매(종일권)가 제공된다.

여기에 실내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등 휘트니스 클럽 혜택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주 중(일-목) 기준으로 8만 8천 원(세금 별도)부터다.

추가적으로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공식 홈페이지(앰배텔)에서 회원 가입 후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면, 간편하게 야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피크닉 매트 1개, 친환경 종이의자 2개)를 선착순으로 1세트씩 제공한다. 

한편, 쥬라리움 금천점은 롯데 빅마트 금천점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실내 동물원에는 라쿤, 꽃사슴, 금붕어, 사막 여우, 앵무새, 토끼 등 다양한 종류의 동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유료로 진행되는 먹이 주기 체험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플레이 체험존, 키즈 카페, 휴게 공간,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도 갖춰져 있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우리 아이 체험학습 또는 서울 근교 이색 데이트로 즐기기 적합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호텔의 쥬캉스 여름 패키지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약은 예약실 전화 문의 및 앰배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