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더 클린 랩 AC 듀 칼라민 에센스 진정 패드’ (이하, AC 듀 칼라민 패드)의 펀딩을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약 4주간 펀딩이 진행된 ‘AC 듀 칼라민 패드’는 런칭 펀딩에서 목표금액 1,078%를 달성했다.
 

신제품 ‘AC 듀 칼라민 패드’는 1주일 사용만으로 77.4%의 피지 흡착량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과잉 피지로 끈적해진 피부에 산뜻한 촉촉함을 남기는 제품이다. (*피지 분비 개선 인체 적용 시험 완료)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온도를 약 3.6도 감소해주어 과도한 피지 분비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 높은 피부 온도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피부 온도 감소 인체적용 시험 완료)

또한, 양 볼 등 비교적 면적이 넓은 얼굴 부위에 활용 가능한 지름 약 8.2센티의 큰 크기와 패드 결을 따라 늘어나는 밴딩 타입의 소재도 칼라민 패드의 주요 특징 중 하나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펀딩 사전에 예비 서포터들이 칼라민 패드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제공했는데, 피지 분비 개선과 열 진정에 대해 만족하는 리뷰가 많았다. 또한 큰 사이즈와 신축성 있는 패드 덕분에 얼굴 면적이 비교적 넓은 남성들도 사용하기 좋다는 후기도 얻었다.”며

"마스크의 일상화와 기온 변화로 피부 열이 고민되는 이 시기에, 제품의 특장점이 와디즈 펀딩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소구되어 좋은 결과를 낸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