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리디아153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오는 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디아153은 20여년 간 오직 두피만을 연구해온 글로벌 메디컬 스칼프 케어 브랜드로 최근 샴푸와 클렌징, 트리트먼트까지 가능한 ‘리디아153 올인원 샴푸바’를 출시해 집에서도 프리미엄 두피 홈케어가 가능케 만들었다.

리디아153 올인원 샴푸바는 건성과 민감성 두피용인 ‘화이트’와 지성 두피용인 ‘올리브’ 2종이다.

해당 제품은 사과와 코코넛의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였고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두피에 해로운 화학 성분을 배제하여 두피 무자극 임상테스트를 완료한 두피 건강을 먼저 생각한 마일드한 약산성 고체 샴푸다. 

17가지 천연 성분만을 담아 두피와 피부 동시에 올인원으로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며 오트밀, 쌀겨, 효모 추출물의 천연 곡물 함유로 모공 속 노폐물과 두피에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스케일링까지 가능하다. 또한 아로마 에센셜 오일, 편백수 추출물로 은은한 천연향이 특징이다.

이번에 리디아153은 “지구를 건강하게 사람을 아름답게”라는 경영철학을 그대로 담아 패키지까지 환경을 생각하여 제로 웨이스트 운동에 동참했다.

리디아153 올인원 샴푸바 패키지는 100% 사탕수수로 만든 무표백의 생분해가 가능한 얼스팩(earthpact)으로 리뉴얼을 진행하였으며 이번 쇼핑 라이브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를 자연 순환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부를 할 예정이다.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은 해당 제품이 입점된 어니스트제이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방송 진행 시 구매 고객 5명을 추첨해 10만 원 상당의 리디아153 두피관리센타 프리미엄 두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리디아153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두피도 홈케어가 가능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열심히 연구해서 제품을 개발했다”라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파격 할인과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디아153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