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시작되는 6월의 강한 자외선은 모발의 단백질을 파괴하고 탄력을 떨어트리며 탈모가 있는 두피는 직접적으로 자외선에 노출되어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에서 여름을 맞아 다양한 헤어 고민에 대한 솔루션 제품을 추천한다.

먼저, 자극 받은 두피에는 96% 자연 유래 성분으로 두피의 독소를 제거하고 멘톨 성분 함유로 두피 쿨링 효과를 가져다주는 여름철 두피 케어에 필수제품인 ‘프라마사나 너리싱 스칼프’ 트리트먼트와

자외선에 손상 받은 모발에는 3중 헤어 리페어로 모발 코어에서부터 가장 바깥의 F-Layer까지 손상모를 강화시켜 모발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보태니컬 리페어 인텐시브 스트렝쓰닝 마스크’, 습도와 땀으로 인해 볼륨이 가라앉는 얇은 모발이나,

탈모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는 즉각적으로 뿌리에 볼륨과 수분&영양을 공급해줘 모발을 굵게 만들어주는 ‘인바티어드밴스드 헤어&스칼프 마스크’까지 헤어 고민이 있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있다.

남녀노소 간편하게 셀프 홈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6월 한 달 동안 일정 금액 이상의 아베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에코백과 함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섭섭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패치 스티커를 증정한다. 아베다 관계자는 측은 “다가오는 여름, 자연 유래 성분과 비건으로 이루어진 건강한 아베다의 제품으로 여름철 헤어 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여름을 맞아 아베다에서 추천하는 3가지 제품은 아베다 공식몰 및 전국 아베다 매장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